음주운전 사고로 적발된 배우 김새론을 두고서 정말로 여러 추측이 오가고 있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5월 18일 오전 8시 경에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구조물을 들이받았답니다. 김새론은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의 단속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됐답니다.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량이 있는 것이다”는 다수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것으로 전해졌답니다.

해당 사건이 세간에 알려지자 김새론은 이날 인스타그램 계정 댓글을 막았답니다. 그 동안 인스타그램으로 활발한 소통 행보를 이어왔던 김새론이었기에 대중의 시선을 의식한 조치로 볼 수 있답니다.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고를 냈던 현장으로 추정되는 사진도 확산되고 있답니다. 한 누리꾼은 가로수 옆 파손된 구조물 사진을 올리며 김새론 음주운전 사고 보도 기사를 공유했답니다. 아울러 다른 누리꾼은 김새론이 변압기를 들이받는 사고로 인해서, 인근의 카페 결제 시스템이 마비됐다고 토로했답니다.

김새론의 자동차 차량에도 관심이 쏠렸답니다. 실제 자동차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김새론은 2억원대의 벤틀리 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을 공유해 세간의 관심을 받기도 했답니다. 김새론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수준급 운전실력을 뽐내기도 했답니다. 당시 김새론이 운전한 차량은 볼보XC40이었답니다.

+ Recent posts